본문 바로가기

이슈

브루더믹서 강하고 재미있는 선물추천

 아이가 아직 크리스마스를 믿을까요? 작년에 tv cf 에서 여자아이가 아빠가 산타냐는 물음과 암시하는 질문을 하는 것을 보았어요. 그걸보고 깨닫는 아이들이 많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 광고는 한번 보고 더이상 볼수 없었어요.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그리고 특별한 생일날 이며 부모들에게 고민을 남깁니다. 도대체 무슨 선물로 아이를 만족시킬수 있을까 하고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과연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 하고요.

  장난감이라면 아이가 온갖 장난으로 괴롭혀도 살아남는 튼튼함을 가지고 있어야지요. 그리고 

땅땅하게 생긴 모습이 공사판에서 한가닥하겠어요.

덤프트럭

뒷판을 들어올려도 넘어지지 않는 그 모습이 멋있습니다.

후반부가 열리면서 물건이 좌르르 쏟아지는게 재미있게 놀 준비가 되었네요.

포크레인

삽을 들어올려도 쓰러지지 않아요.

중간에 손가락을 위한 구멍을  넣는 센스가 있네요.

하울러

하울러라는데 저는 처음 봤어요.

기동력있게 생겼네요.

볼보출신이군요.

크레인이예요.

아래를 떠받들고 있는 받침대까지 실사같네요.

지금 당장 투입해도 살아남겠어요.

로더

합체도 되고 분리도 되요.

작은 차가 안전하게 내려오게 받침대도 있군요.

모두 모여서 인형의 집이라도 한 채 지어야 할 판이예요.

이밖에도 브루더 가족들의 수는 무궁무진합니다.

잔디깍는 일부터 경찰차 등 특수차에 자전거까지.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빙그르르~~

★ 아이 공부에 가져야할 아빠의 마음

★ 초등 통합 효과적인 교과 공부법

★ 1학년 읽기독립에서 고전으로 공부까지 사로잡기!

★ 초등 수학 1-1 교과서 문제로 빠직! 뚫어버리자~

★7살 성장에 도움되는 장난감과 필수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