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홈트레이닝 유산소 운동을 비롯한 추천 영상 가득


코로나 사태 난리통에 집에만 있으니 몸은 둔해지고 체력은 저하된다. 조금이라도 나가서 움직이면 좋지만 외출도 자제하는 요즘 집에서라도 움직이자. 꼭 헬스클럽이나 센터에 가야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나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그 구체적인 방법을 알아보자.

홈트레이닝 추천

땅끄부부

온라인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다. 근력운동, 뱃살 등 부위별 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골라 할 수 있다. 부부가 같이 하니 왠지 친근하고 일반인도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준다. 부부나 가족끼리 같이 해도 좋을 듯 싶다. 후기가 넘쳐난다.

     



여리나핏

유산소운동, 하늘자전거 등부터 스트레칭까지 있다. 층간소음을 고려하여 구독자의 마음을 딱 사로잡은 운동법이다. 


      


발레핏

발레 동작이 스트레칭, 근력에 많은 도움이 된다. 발레를 하며 다이어트까지 고려하고 육아맘으로 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일반 스트레칭과 다르고 운동도 잡고 발레도 배우고 땀도 내는 일석삼조!


낸시의 홈짐

처음 홈트레이닝을 접하게 된 낸시다. 군살제로 몸매에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땀이 뻘뻘! 나중에 보니 사람들과 체험형으로 같이 하는 코너도 있는 것 같다. 오랜 기간 축적된 만큼 많은 영상이 무궁무진하다. 꾸준히 하다 보면 어느새 살짐이 사라지는 마술 효과의 장본인이다.


주원홈트 삐약스핏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정말 이대로만 따라하면 저 언니 몸매된느 거유? 그럼 오늘부터 우리 일일! 자극적인 것을 원한다면 이곳에서 자극받고 살빼고 땅땅한 몸매를 만들어 보자. 

무나홈트

필라테스 강사로 강연도 다니는 무나홈트이다. 폼롤러나 거창한 기구가 있어야만 운동 되는 거 아니다.  골반 틀어짐부터 상체 스트레칭까지 자세 교정에 좋을 것 같다. 얼마전 운동부족으로 골반 삐끗했는데 이 영상을 찾은 건 행운이다. 이것도 킵 킵!


스미홈트

정말 아이 둘 엄마 맞아? 내 눈을 의심케 한 사람이다. 출산하고 몸매 만들기를 꼭 연예인만 하라는 법 있나. 누구나 노력하면  할수 있다는 희망을 준 영상이다.



좋은 운동 정보는 넘쳐난다. 이 모든 게 무료다. 유튜브가 활성화되면서 경쟁적으로 정보는 공개되고 있다. 우리는 단지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 비싼 휘트니스센터보다 꾸준히 오래 하는 운동이 남는 것이다. 살이 남느냐 내가 남느냐 그것은 지금 결정된다. 내일 말고 오늘 시작하면 되는 것이다. 


★ 코로나(Covid19)에 대항할 면역력 강화와 효과 쥐어짜기

 초등 과목별 공부 전략 (국어)

 일본 와타나베 부인의 재테크 - 월1000만원 수익내기

 좋은 순면 생리대 흡수체까지 꼼꼼히!


 아파트투유가 청약홈으로 이사!

 미세 플라스틱 어디서 오나

 블랙 아이스 사고 예방 차원에서

 무항생제와 동물복지 차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