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들/후기

맛도 잡고 몸에도 좋은 젤리 추천 !!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유기농에 좋은 재료를 아주 비싸게 공수해 먹인다. 그런데 점점 커가면서 긴장의 끈을 놓는 것같다. 아이는 커가면서 어른들과 같이 먹는다. 심지어 어른들이 맛있게 먹는 걸 보면 그걸 먹고 싶어한다. 라면, 피자, 치킨 등 어떤 식욕이 강한 아이는 부모 몫으로 손에 들려 있는 걸 뺏어 먹기도 한다. 이러니 점점 긴장이 풀리고 해제되어 간다. 가족들이 먹는다면 제재없이 다 먹이게 된다. 

   몸에 좋은 젤리라 해서 사 보았다.

  이름하여 

마봉 젤리


무농약감귤

재료가 참 간단하다. 정제수, 감귤즙, 유기농설탕, 한천, 구연산, 로커스트콩검, 잔탄검. 감귤은 국산에 무농약을 사용한다. 무엇보다 대부분 재료가 국산이라 마음에 든다. 

  구매할 때는 냉장고에서 보았는데 상온보관에 더울 때만 냉장보관이다. 10개밖에 안 들어있는 건 좀 아쉽다. 

친환경 젤리

  크기도 얼마 안된다. 작아서 귀여워서인가. 기존 간식들 맛에 찌든(?) 아이가 잘 먹어 주었다. 워낙 젤리를 좋아해서인가.

유기농 젤리

  모양은 이렇다. 색상 면에서도 기존 젤리와 다를 바가 없다. 

  만드는 사이트를 찾아봤다.

  아쉽게도 소량 판매는 안하고 있다.

  한살림, 두레생협 등 주로 생협과 거래하는 업체였다. 

  푸딩도 제조하고 있다. 사과컵 푸딩, 포도컵 푸딩. 이것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떠먹는 대추 양갱으로 선물 상자처럼 담겨있어 이것은 나이 드신 어르신들 선물하기에 좋을 듯 싶다. 인절미풍 곤약도 있다. 다이어트 하는 이들을 위해 좋겠다. 아 짜요짜요도 이곳에서 만들어 지고 있는 것 같다. ;; 홈플러스 PB상품인 디저트젤리도 만들고 있었다. 롯데, 청우 등 여러 제품을 만들고 있는데 왜 독자적인 제품을 만들지 않는지 모르겠다. 누군가 게시판에 올렸다. 소량 구매 가능여부를 말이다. 그러나 거절. 대량으로 취급하는 납품만 한다는 것이다. 아무쪼록 몸에 좋은 음식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 


[힐링되는 책읽기] - 쉘 위 채식~ 레스토랑 추천, 구매사이트 첨부

[힐링되는 책읽기] - ADHD, 틱을 극복하는 색다른 비법!

[힐링되는 책읽기] - 요리를 멈추니 삶이 시작됐다.

[힐링되는 책읽기] - 우리 아이가 거짓말을 시작했어요 _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