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프로바이오 틱스 유산균 종류도 많아..

  현대인들은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다. 그래서 건강보조식품시장이 인기다. 누군가는 이 약해진 것이 우리가 먹는 것이 달라졌기 때문이라 한다. 예전엔 사과 하나에서 얻을 수 있는 양분이 이젠 많은 사과를 먹어야 같은 영양분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과 먹다 배 부르겠다. 아무튼 그에 관한 이야기는 오늘의 주제가 아니므로 다음에 언급하자. 일단 건강을 되찾으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 운동도 좋다. 

  유산균을 먹는 사람들이 많다. 난 처음에 유산균은 변비에나 좋은 줄 알았지 왜 먹는지 몰랐다. 유산균이 장에 가서 유익균들에게 도움을 주고 많이 살아나면 건강해진다는 것이다. 요즘엔 유익균의 먹이도 먹어야 하고 유익균 말고 유익과 유해 사이의 중간균의 비율도 중요하단다. 참으로 건강해지기 어렵다. 이럴 거면 식사는 왜 하는지 의문이 들 정도다. 

  그러나 검색했다. 종류가 무시무시하게 많다.  고가는 제외하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인지도 있는 것으로 골랐다. 최근 미디어에서 본 프롤린 공법 이용하는 게 좋다고 선택했다. 그런데 거기에도 종류가 있다. 뭐가 다른지 몰라 제약사인 종근당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검색했으나 나오지 않았다. 다시 종근당헬스벨 홈페이지에서 찾았다.

초록색 통은 식물 발효 유산균이다. ㅅ식물 유산균 4종이 들어있다. 가족 공용으로 먹을 수 있다. 유산균 생장위한 신바이오 포뮬러이다.  10억CFU /1일 섭취 가능하다. 김치 유래 유산균이 있다. 산, 열에 강한 토마토, 키위 유산균이 있다. 내산성, 내담즙성에 강한 시금치 유래 유산균이다.

 노란색 통은 온 가족용이다.  이것도 역시 신바이오틱스이다. 유산균 수가 1포당 10억마리이고 유통기한은 짧다. 

분홍색 통은 아기들을 위한 유산균이다. 만1~3세를 위한 제품이다.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가 들어있다. SYNBiotic 은 유산균의 먹이가 같이 들어 있어 유산균이 더 잘 성장하게 도와준다. 민감한 아기를 위한 만큼 합성감미료, 착색료, 착향료가 안 들어있다. 

  파란색 통은 만 3~ 15세를 위한 유산균이다. 한창 성장시기인 만큼 장, 뼈건강을 고려했다 한다. 그래서 비타민 D와 아연이 들어있다. 이것도 SYNBiotic 포뮬라이다. 10억 CFU 유산균을 보장한다.


 

 초록색 통

노란 통 

 파란 통

 분홍 통

 재료

 Enterococcus faecium, Lactobacillus plantatum, Lactobacillus, paracasei, Lactobacilluscasei, 분말결정포도당, 식물성크림혼합분말, 적포도분말, 자일리톨, 포도향,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밀C, 유청칼슘, 판토텐산칼슘,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우유, 대두 함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퍼맨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리스 락티스,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 식물성크림혼합분말(이산화규소 등), 무수결정포도당, 적포도분말 자일리톨, 갈락토올리고당, 포도향, 바실러스 코아귤런스, 유청칼슘, 비타민E혼합제제, 비타민C,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2혼합제재(옥수수전분 등), 비타민B1염산염[우유, 대두 포함]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애니멀리스 락티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스트렙토코커스써모필러스, 비타민D혼합제재, 산화아연, 분말결정포도당, 식물성크림 혼합분말(야자경화규소,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등), 요쿠르트분말(이산화규소 등)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D-소르비톨, 비실러스, 코아귤런스, 갈락토올리고당, 요쿠르트향, 구연산 [우유, 대두 함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티럼, 비피도박테리움비피덤,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리스 락티스,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소말트, 분말결정포도당, 요구르트분말, 혼합유당(유당, 덱스트린), 에리스리톨, 바실러스 코아귤런스, 갈락토올리고당, 초유분말[우유포함]


이외에도  주황색, 보라색 통의 종류가 있다.

꼭 이 제품이 좋아 속속 들이 들여다 본 건 아니다. 종류가 많은데 거기에 더 쪼개져서 알고자 한 것이다. 


[이슈] - 라돈 측정기 대여 뭘 좀 알고 쓰자!

[힐링되는 책읽기] - 식단계의 반란이 온다. _17

 [힐링되는 책읽기] - 이렇게 편하게 농사짓는 게 말이 돼!

 [이슈] - 키즈폰의 전자파가 더 팝콘만큼 튀어올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