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되는 책읽기

초등 1학년 교과필수 어휘 100 완벽 정복!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1학년 !

학교에 적응만 잘해도 성공했다고 하지요. 그런데 잘 다니고 보면 공부에 조금 욕심이 나기 시작합니다. 수학도 중요하고 운동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파악이 되어야 해요. 그러려면 잘 읽어야 하고 단어의 뜻을 알면 편합니다. 

  그래서 뽑은 책이예요. 하루에 몇 개씩만 봐도 가능하게 널널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요즘은 미디어 매체가 늘어나면서 독해력이 많이 떨어져요. 그래서 더 신경 써 주어야 해요.

내돈내산 후기예요. 

국어, 수학, 통합 어휘까지 다 정복했어요. 

자세, 유지하다, 상황, 고려하다, 감정, 순서, 장면, 집중하다, 태도, 확인하다. 처지, 짐작하다, 흥미, 비교하다, 점검하다, 완성하다, 연습하다, 발음하다, 표정, 차이, 짝수, 홀수, 개수, 낱개, 모양, 길이, 들이

 아직 100% 한글 교육이 완벽하지 않아요. 더듬 더듬 읽지요. 그래서 더 자꾸 읽어보라 합니다. 이왕이면 교과 연계 된게 좋겠지요. 잘 배워 나중에 받아쓰기 도움되면 합니다. 아직 시험을 안 봐서 언제 할 지 모르지만요.

무게, 넓이, 시각, 시간, 어림하다, 측정하다, 단위, 무늬, 배열, 분류하다, 표, 그래프, 질서, 차례, 차례, 규칙, 약속, 정리하다, 기구, 기억하다, 예절, 절약하다, 마을, 이웃, 공공장소, 관찰, 조사하다, 추수하다, 상징, 장식하다, 균형, 전통, 작품, 역할, 입학, 졸업, 배려  

1

  장마다 간단한 그림 설명도 있고 간간이 미로찾기도 있어요.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잘 보겠어요. 1학년 어휘 여기서 완전정복하고 선생님한테 이쁨 받았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