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되는 책읽기

공간대여업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집없이 월세받는 쉐어하우스

제목보고 정말 가능할까 궁금했어요. 그런데 이 책에 정말 A toZ로 나와있어요.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알려줘도 되나 할 정도로 꼼꼼하게 노하우 모음집이예요. 그리고 든 생각이 요즘은 장사? 하려면 정말 많은 걸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요. 처음 매장 열어 인테리어도 알아야 잘 저렴히 할 수 있고요. 홍보도 온라인 키워드 까지 생각하며 만들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 & 파티룸

예전에는 전단인데 이젠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온라인에서 홍보하네요. 그래서 더 많은 곳, 적은 비용으로 더 효율적인 곳 알아야 제대로 된 홍보가 이루어 집니다.

쉐어하우스 홍보 가능 채널 :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아이러브 쉐어하웃,, 싸고 좋은 쉐어 하우스 구하기,

고방, 셰어킴, 빌린공간, 룸앤스페이스, 벙커하우스 등

에어비앤비, 파티룸, 셰어하우스는 닮은 듯 다른 듯 하네요. 법의 규제나 공간의 성격이 다르고요. 대상도 많이 달라요. 수익률이 안정적으로 길게 가느냐, 회전을 많이 돌려 가느냐에 따라서 또 다르네요. 이 세가지를 운영하는 필자는 비교도 잘 해 주었어요. 셋 중에 고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공간대여업에 관심은 있는데 그래도 글처럼 쉽지만은 않겠지요. 언젠가 저도 저만의 공간을 꿈꿀 거예요. 창업을 꿈꾸지만 현실은 쭈구리 회사돈 먹고 사네요. 탈출을 꿈꾸는데 이리저리 생각하고 준비하다 보면 그런 날이 오겠지요.

필자의 유큐브 놀러갔어요. 아쉽게 최근 올린 영상은 없네요. 강의하느라 바쁜 걸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9_cPF_zMbNo 

#생막걸리 만드는 방법

 

생막걸리 만드는 방법

막걸리 종류가 참 많아졌어요. 한때는 외국 맥주가 인기인 적도 있고 소주를 많이 찾은 사람들도 있었어요. 그런데 최근 마트에 가면 종류가 어마 무시하게 늘어났어요. 고르는 재미가 쏠쏠합니

modorry.tistory.com

#무료 법률 상담받을 수 있는 곳

 

무료 법률 상담받을 수 있는 곳

무료로 법률 상담 받을 수 있는 곳 일반인(?) 에게 법원의 문은 높게 느껴지기도 해요. 동사무소나 보건소는 우리가 필요한 서류를 떼러 수시로 들락거립니다. 동사무소는 심지어 갓 20살이 되었

modorry.tistory.com

스페이스 클라우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