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들/후기

세븐일레븐 음료수 레몬녹차

간만의 편의점 지출을 했어요.
재난기금으로 막 쓰고 다니네요.

레몬녹차

달달한 걸 먹을까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골라잡은 애예요.
세븐일레븐 피비상품으로 신생활식품에서 만들었어요
색깔을 보면 녹차가 아니라 혹시나 했더니 홍차도 들어갔네요.

녹차추출은 국산이고 홍차추출은 스리랑카산이예요. 한국말은 끝까지 봐야겠어요. 레몬은 이스라엘에서 날라왔어요. 음료수 한개를 위해 여러 나라가 뭉쳤어요. 코로나에도 어떻게 재료를 공수했나 궁금하네요.

맛은....
상큼하다 말고 녹차의 씁쓸하려다 말고.
약간 이프로스럽게 진하지 않은 맛이예요.
이렇게 말하면 이상한 거같지만 나쁘지 않아요.
맨 녹차보다 시원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깔끔한 맛이예요. 또 구매할 지는 미지수.
편의점 애용자가 아니라 하하.
주말에 비온다는데 이동네는 안오고 선선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