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키즈마스크 사이즈 완벽 비교

키즈 마스크 종류가 참 많아요. 아에르, 헬로키티, 에티카키즈, 크리넥스, 쿠팡, 참존 등등

그런데 크기가 다 다르니 사놓고 못쓰는 경우가 생깁니다. 

소형이라고 하지만 아가들을 위한 초소형부터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소형도 다 같은 소형이 아닙니다. 중소형으로 좀 큰 아이들이 쓸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종류는 많고 선택은 어렵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참 힘듭니다. 어디 사이즈 표준이라도 있으면 불필요한 지출이 없을 텐데 그런건 안 정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가지고 있는 것들을 추려 사이즈를 재 보았습니다.

#아유레디마스크

사실 이건 중형이지만 좀 작습니다. 그 이유가 당겼을 때 길이가 더 늘어나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데리고 있는 마스크 중에 가장 입체적입니다.

자체크기 16,5cm 끈길이 7.5cm X2(당겼을 때 잰 길이로 귀에 건 상태와는 다릅니다.)

총길이 31.5cm

#즈즈프렌즈

kf94이며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자체길이 19cm 끈길이 4.5cm X2 

총길이 28cm

#잘풀리는집 #에버그린

자체길이 18cm 끈길이 4.5cm X2

총길이 27cm

 

귀에 건 상태가 아니며 끈의 신축성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두상에 따라 쓸 수 있는 나이가 다릅니다. 집에 애는 두상 1%에 드는 지라 또래 아이들과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부디 참고하시고 후기 살피어 실수 없는 마스크 구매 이루어지도록 합시다. 

 

 

3세~6세 유아 자기통제력을 위한 원칙

나는 읽고있다. 이시형의 아이의 자기저절력. 이렇게 제멋대로인게 아이라면 울 아이는 정상인건가. ㅎ 1. 엄마가 아이발달을 알자. 2. 방임도 애정과잉도 금물 3. 아이가 왜 우나 알기 4. 이유없

modorry.tistory.com

 

 

 

겁많도 소심한 아이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키워주는 법이 있다.

소심한 아이에게만 해당되는 책은 아니다. 그보다는 두려움이 문제다. 두려움은 누구에게나 있다. 다른 것은 그 두려움의 크기가 크고 작고 대처하는 방법에 따라 다르다. 이 책은 누구에게나

modor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