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닌텐도의 전설 젤다의 전설 시리즈 이야기

닌텐도에서 캐릭터를 내세워 시리즈를 참 잘 내놓아요. 슈퍼 마리오라는 2D게임을 포장을 잘 해서 여러 게임 형식으로 재탄생 시켰어요. 3D로 완벽 변신해서 성공하였지요. 슈퍼마리오오딧세이, 슈퍼마리오 파티 등등이요. 마리오 만큼 유명하진 않지만 젤다가 있습니다.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야생의숨결

#스카이워드소드

#대제앙의 시대

#꿈꾸는섬

#몽환의모래시계

3DS 닌텐도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07년 6월 출시되었습니다. 

여기는 한글판 만들어 주는데 참 인색하지요. 사용자가 그렇게 많을 텐데요. 그런데 이 모래시계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중 최초로 한글판이 진행된 역사를 남겼습니다. 국문판이 된 만큼 많은 이용자가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나온 대지의 기적은 국문이 없습니다. 안타깝지요.

주인공 링크는 해적선에 탑승했습니다. 거기서 만났으나 사실 공주였습니다. 공주가 있으니 마왕이 이를 가만두지 않습니다. 공주를 데려가고 링크는 맞서 싸웁니다.  모험의 시작이지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야생의 숨결)

21년 10월 발매된 따끈따끈 신작입니다.  사용자가 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고 번위가 커서 즐길 만한 게임입니다.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입니다. 

최근 나온 야생의 숨결에서 100년 전 설정입니다. 이 때 대재앙이 일어납니다. 링크가 기억을 잃고 정신을 차립니다. 어딘가 목소리를 따라 여정이 시작됩니다. 

21년 7월 발매 스카이 워드 소드입니다. 

여기에 나오는 배경은 공중에 떠다니는 섬입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생각나네요. 새를 이동수단으로 사는 주민입니다. 젤다는 링크가 기사가 되어주길 원하지만 주변에서 가만 놔두지 않습니다. 그래도 역경을 이기고 새를 찾지만 젤다는 폭풍 저쪽으로 날라가 버립니다. 

이 외에도 이상한 모자, 4개의 검, 시간의 오카리나, 무쥬라의 가면, 환혼의 공주, 바람의 지휘봉, 대지의 기적, 신들의 트라이포스, 이상한 나무 열매, 트라이포스 삼총사, 링크의 모험  시리즈가 엄청 많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