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크레온 해외 계좌 개설 방법

대신증권 크레온에서 행사? 를 하네요.
이벤트라고도 하고요.
그래서 하나 만들러 가보았어요.
참고로. 저는 이미 국내계좌가 있습니다.

먼저 접속을 해야겠지요. 모바일오 진행하려면 크레온 어플을 찾아 깔아주세요.

요즘은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해져서 좋아요.
혹시 20일 안에 만들었다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체크해주세요

왜 꼭 자기 증명을 핸드폰으로 하는지 모르겠어요. 금융기관 뭐 하나 만들려면 똑같이 인증번호를 몇번을 받아 쓰는지 몰라요. 아무튼 아쉬운 사람에 우물 판다고 원하는 걸 해 줍니다

여기서 잘 골라야 해요. 해외계좌 체킷 아웃 ~
이걸 몰라서 얼마나 헤맸는지 몰라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고 있습니다

아 저는 고위험군이군요.
다행히 아직 큰 질병에 걸린 건 없습니다.
믿고 따라오세요~

신분증 찾아 삼만리~
이제 거의 다 왔어요
찰칵~
찍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아쉬운건 전 이벤트 혜택을 못 받아요.
자꾸 오류 뜨네요.
고객센터에 문의 했지만 본인 계좌 정보를 자기들은 볼수 없다며 시원한 답변을 안 해줘요.
아무쪼록 이웃님들은 꼭 계좌 개설 완성해서 성투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