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부가 영화쏜다! 선착순 최근 개봉 혜택!

cgv에서 할인쿠폰 뭐 있나 보러 왔는데 대박이네요.

정부에서 영화를 쏩니다. 어서 모이세요. 무제한은 아니예요. 기간이 있어요. 쿠폰 받으려면 서둘러야 합니다.

코로나 사태 확산으로 연장되었습니다.

8월 18일도 있는 것을 보면 또 하나봐요. 

롯데시네마는 무엇을 하나 하고 들어가 봤어요. 여기서도 같은 행사를 하네요.

경쟁사가 똑같은 이벤트를 하는 걸 보니 참 마음이 희한하네요. 여기는 거기에 하나더 플러스가 있어요.


엘페이를 이용해서 페이백 서비스까지 있습니다. 해당되시면 잘 챙기세요. L페이 삼천이나 줍니다.

그럼 메가박스는? 여긴 이벤트란에 들어가서 잘 살펴봐야 합니다. 구석에 있어요. 그래도 하긴 합니다.  아트나인이라고 독립영화 상영관에서 하고 있어요. 독립영화관으로 잘 알려진 곳이예요.

그럼 요즘은 무슨 영화를 하나 살펴 볼게요..그래야 혜택 챙겨서 이번주 즐기러 가지요.

실화니 이거

한국영화가 세개나 있네요. 

최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했어요. 

오케이 마담은 아래 예고편 첨부했어요.


★ 주상복합아파트 장단점/전망

★ 아이 공부에 가져야할 아빠의 마음

★ 창업 정책자금 지원 & 종류는

★ 넷마블네오 / 메가젠임플란트

★ 중국 주식 차이나 펀드 추천

★ 세이펜 사운드펜 무비펜 호환되는 책

★ 배당 많이 주는 회사

★ 임플란트 종류를 알고 적절한 회사 선택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