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세이펜 사운드펜 무비펜 호환되는 책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공부하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펜을 잡고부터 적어도 20년을 책과 공부로 씨름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어른들이 여러 가지 방법을 개발해요. 그 중에서도 유아에서 부터 적용해서 나중에 영어까지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말하는 펜이예요. 작은 펜이 말을 하니  흥미를 불러 일으키지요. 음원을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종류가 어마 무시하게 있으니 중복되지 않게 잘 골라서 써야 해요.

책과 펜이 호환이 되야 작동하니 뭐가 어디에 속한 전집인지 알아야 제대로 사용합니다. 


 올스토리펜

 교원 

 전자펜

 웅진다책 

 씽킹펜

 프뢰벨 

 Speed 팝 사운드펜

 몬테소리 

 씽씽펜

 헤르만헤서 통큰세상 톨스토이 셰익스피어 

 세이펜

 그레이트북스 스마일북스 엄마마음 아람 블루앤트리 이수등

 출판사마다 펜을 내놓으면서 종류도 많고 이름도 복잡해졌어요. 원하는 책에 해당하는 적절한 종류를 골라 선택해야겠어요.

 그럼 많이 사용하는 세이펜, 사운드펜 으로 호환되는 전집을 살펴볼게요. 호환이라 하니 뭔가 컴퓨터처럼 복잡한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 교육시키는 것도 뭘 알아야 할 수 있는 시대예요.

사운드펜


 이수

 이야기 서말 깨동이

새콤한 원리 달콤한 과학 오렌지

맛있는 개념수학 사탕수수

콕콕 세계문화지도

살아있는 감성자연 올리브톡

알록달록 재미있는 세계문화 롤리팝

 포에버북스

 우리아이 첫 그림책 똘망똘망

 때올비

 3세부터 보는 수학동화

아기다움 그림책 양장/보드북

잉글리쉬 키즈다움 

 무지개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추비의 생활이야기 

 명꼬

 누리과학 땅콩이

이해원리과학 동환 원리짱

첫 인생그림책 누리짱

세계테마그림책 스토리팡

꿈담인물그림책 

자연이 통통

명품꼬마 까르르

5세부터 보는  세계창작

세이펜

PB스쿨 , Speed Learning, Wonder &Learn, YBM, YBM교육, YBM솔루션, YUNA, 고래, 고려이스쿨, 그레이트북스, 그린키즈, 글채움, 기탄교육, 꼬네상스, 꼬마대통령, 꼬마미키, 꿈꾸는 물고기, 나우아이리딩, 노란우산, 노리야북스, 누리, 다섯콩, 더큰컴퍼니, 동양북스, 랭기지플러스, 롯데홈쇼핑, 리더리앤스토리, 리틀빅, 마이클리시, 맥코웰, 모아에듀, 무지개, 문진미디어, 미래엔, 바오밥, 밥존스, 별똥별, 북스코리아, 브라운교육, 블루스카이, 블루앤트리, 비전코람데오, 빨간사자, 산들꿈, 삼육SDA, 삼성에듀원, 세이펜북스, 쉬크탁조, 술래잡기, 스마일북스, 스칸디에듀, 시조사, 쎄듀, 씨앤톡, 아기곰, 아가월드, 아들과딸, 아람, 아람교육, 아람키즈, 아리아띠, 아이보람, 아이픽스, 애플리스외국어사, 언어세상, 엄마마음, 에듀박스, 에듀풒(아이템풀, 에드토이, 에이리스트, 여원미디어, 오월아이, 올인교육, 웅진주니어, 훈민풀판사, 황금여우, 호두잉글리시, 한얼에듀, 한국아이방, 한국삐아제, 한국가우스, 픽처하우스, 푸름이닷컴, 포에버북스, 판타스쿨, 파란, 키출판사, 키즈잉글리쉬랩, 키즈북세종, 키움북스, 키다리아저씨, 쿠쿠북, 캠브리지, 천재교육, 책아책아, 처음교육, 즈음, 제이와이북스, 정철영어성경학교, 정철교육, 장원교육, 잉글리시헌트, 잉글리쉬타임, 인북, 이퍼블릭, 이엠테크, 이얼싼중국어학원, 이와스에듀케이션, 이수출판, 유아교실, 월드컴에듀, 월드베스트, 위즈덤트리, 웅진주니어

지원되는 책이 많네요. 여기저기 많이 뚫었나 봐요.


무비펜

사운드펜이나 세이펜보다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바로 영상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작은 펜 하나지만 책을 찍으면 녹음, 반복되고 TV에 재생을 시켜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