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자격증 원서접수 취소 & 환불하는 법

   여러 가지 이유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안 도와주거나 준비가 덜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확진자이거나 접촉자라면 외부 출입이 자유롭지 않지요. 거금을 들여 신청한 자격증 시험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포기할 수 있지만 아깝지요. 환불 기간을 한번 알아보아요.

  자격증 원서접수 취소

  큐넷을 로그인합니다.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요. 정보수정 아래 보시면 나의 접수내역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그러면 접수 신청한 시험이 나옵니다.

  아래 주황색 버튼을 보면 원서접수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마음의 준비를 다 했다면  취소버튼을 누르고 로그인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합니다.  아래 주의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3분 시간이 필요하다네요. 

성공적으로 신청되었다면 환불 계좌번호, 예금주, 전화번호 등을 물어볼 것입니다. 

나온 정보를 입력합니다.

한번 시험을 취소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다른 플랜B가 있기 때문이지요. 저 또한 그렇고 여러분도 그럴 것입니다. 저는 시험을 준비하고 공부하는 기간에 좀더 다른 일을 하려고 취소를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인생에서 성공하셔요!!

 

큐넷 직접 시헙접수 하는 방법

청소년상담사,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여러 가지 산업기사, 기사 등 시험 접수 기간이 다가왔어요. 당일 아침 저도 접속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버퍼링이 띠용~ 접수하는 것부터 경쟁이예요.

modorry.tistory.com

 

모바일 갈틱폰(Gartic Phone)

모바일에서 뜨는 게임 갈틱폰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무언가 어설픈데 은근 재미지네요. 정답도 오답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호기심에 눌러봅니다. 어떻게 될까 두근두근 어떤 별명이 멋진 걸

modorr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