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지금이 차살 때 - 이달의 혜택 모음

코로나 난리로 체감경기가 말이 아니네요. 나가서 가게나 식당은 힘들고 그나마 배달이나 생필품은 장사가 되는 것 같아요. 힘들긴 힘든가 봐요. 자동차 업계들이 들썩들썩 하네요. 혹시 차살 계획이라면 조건 좋은 요즘이 딱이예요.

신문기사도 구매를 부추기네요.

그럼 이달의 혜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 봅시다.

QM6는 150 액세서리 또는 50만원이나 지원되요. 노후차에 대해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깨알같이 읽어보고 챙겨야 겠지요.

르노 삼성에서 SM3z.E 는 아예 현금 지원이 가능하네요.


큰 차일수록 많이 지원되나 봐요. 그렇다고 큰 차를 살수도 없는 노릇이예요.

다른 자동차 제조사의 혜택도 살펴볼게요.

GM에서는 개별소비세를 감면해 주네요. 차종 별로 다르니 차종에 따라 영업점에 문의해야겠지요.

쌍용은 36개월의 경우 무이자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 밖에 노후차량, 재구매 조건도 있으니 해당사항이 있나 검토해 보아요.


★ 허리디스크 완화를 위한 찜질하고 극복해 봐요~

 2020년 말띠 운세

 푸조 SUV 비교/ 프로모션

 잠이 안 오는 이유부터 꿀잠자는 법까지

 코로나에 대항할 면역력 강화와 효과 쥐어짜기

 홈트레이닝 유산소 운동을 비롯한 추천 영상 가득

 아파트투유가 청약홈으로 이사!

 고위험 고수익 재테크 - 외환투자 A to Z

 공부머리키우면 저절로 공부되는 공부법 배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