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설정 방법

 증권사의 hts, mts 를 쓸 때도 있지만 바쁠 때 시황만 체크할 때는 네이버증권, 다음증권을 많이들 이용합니다. 홈 화면에서 네이버 접속하고 증권 찾고 할 필요없이 바탕화면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잘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증권 접속하기

 

증권정보

  매번 찾아가기 불편한 증권정보 컴퓨터 키자마자 접속할 수 있어요. 편하게 포털에서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네이버입니다. 제공되는 정보 업데이트도 빨라요.

  설정을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증권 탭에 들어갑니다. 저는 웨일에서 해 보았어요.

  오른쪽 위쪽의 점 세개 보이시나요?  이 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메뉴가 쫘르륵 나옵니다. 

#웨일바로가기 설정

  가장 아래쪽을 보시면 기타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를 살포시 올려주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그렇게 찾던 바로가기 만들기가 보입니다.  드디어 다 왔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 !!!

증권 바로가기

 창을 내리고 보면 드디어 바탕화면에 네이버 금융 보이시나요? 이제 홈 화면을 거치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아까운 시간 그만큼 절약되겠지요.   증권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은 이렇게 쉬운데 수익도 잘 났으면 합니다.

 

 

전자 정보 공시를 다트에서 찾는 법

상장 기업들은 일년에 네 번 실적 공시를 하고 중요한 이벤트가 있을 때 공시를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여러 기업의 공시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모아 놓은 곳이 다트예요. 사업보고서, 재

modorry.tistory.com

 

 

펀드 뜻 & 종류 & 수수료 비교해서 후벼파기

펀드 뜻  펀드란 운용하는 주체가 우선 다릅니다. 주식거래를 개인이 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들의 자금을 모아 투자 회사에서 같은 주제로 운영해 줍니다. 전문적인 자산 관리사가 자금을 굴리

modorry.tistory.com

성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