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되는 책읽기

4시간에 1000만원

나는 1주일에 4시건 일하고 1000만원 번다.

내 얘기가 아니라 내가읽는 책제목이다.

헐 그게 가능해.
더 놀라운것은 작자는 무자본 창업을 말한다.
전혀 들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100만원 가량이면 요즘 창업비용 치고는 ㅎㅎ

창업이라는게 거창하고 멀리있고 어렵고 하다. 그런데 작자는 그런 상식을 깨부수었다.
어떻게 그럴수 있나. 자 책을 읽어 보시라 ㅎ
작자가 한일은 먼저 선입견꺠기. 알만한 대학나와서 보험영업으로 실패 맛보기
영업잘하기 위해서 있는 돈 털어 강의 듣기
심지어 빚도 냈다.
세상에 천만원이나 하는 강의도 있다. 헐
수많은 책 섭렵하기
전에 난 4시간이란 책을 읽었다. 그리고 이책을 보고 집어들었다. 이 작자도 그 책을 읽었다. 4시간은 자긴 해외에서 놀면서 이메일로 일하고 놀기.. 뭐 그런책이다.

많은 사람이 자신의 삶이 아닌 타인의 삶을 살고 있다. 남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살아가는 것이다. ㅡ서문중
지금 보기에 인연이든 악연이든 이를 운명을 바꾸는 인연으로 만드는 것은 당신 손에 달려있다.p55
자신이 만족하지 못하는 사업이라면 누구도 만족시킬수 없다. 자신을 위해 살고 자신을 위해 사업하라p99

처음엔 사기꾼 처럼 들리지만 책장을 넘길수록 빠져든다 .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