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명 맛집의 은밀한 비밀! 이정도일줄이야.

밥을 먹더라도 밥 한끼 사먹는 거 입맛 좋은 데 가서 먹자 한다. 그리고 검색하는 게 되는게 유명 맛집!! 방송을 탔던 인터넷에 올랐던 누가 맛있다고 하는 데 가게 된다. 소중한 내돈으로 먹는 한끼 잘 먹어보자~
그런데 이런 유명 맛집 주방은 어떨까. 맛집이라니 철통보안 주방을 쉽게 엿볼 순 없겠지.  엿볼 이들이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관광경찰대와 부산지방식품의약청 조사팀이다. 경악하게 되었다. 뭐 이들이 꼭 맛집을 찾아갔겠냐. 이집저집 다니고 그 중에서 사람들이 좀 많이 다니는 곳을 다녔을 것이다.  그런데 그야말로 실태는 놀라웠다.
쥐똥이 뭍은 행주가 겹겹이 여러장 발견되었다. 과연 언제 쓰려고 모아놓았을까. 2년지난 식용유를 쓰고 있다. 얼마나 아끼려 그러나. 중국산 재료를 국내산으로 둔갑했다. 이런 건 단속 안 나오면 확인이 안 되는데 말이다. 냉동식품을 상온 보관한 곳도 있다한다. 개념이 있는걸까. 그렇게 만들어서 자기들도 먹을 것인가 궁금하다. TV와 외국 관광객에 잘 알려졌다 하니 더더욱 그 상호가 궁금하다. 




비단 부산만 그런 걸 아닐거다. 그리고 모든 식당이 그러진 않을 것이다. 그래도 충격이다. 

이런 걸 사 먹으러 부산까지 가서 비싼 돈 내고 사먹다니..  ㄷㄷㄷㄷㄷ 

식당에 가지 말아야하는 걸까. 그럼 대한민국의 그 많은 식당은 뭐 먹고 살라는 말이냐. 





728x90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부동산 매물등록 받아가세요.  (0) 2018.06.04
이마트 X 국민은행 이벤트  (0) 2018.06.03
전자세금계산서 정의  (0) 2018.05.23
회사생활 힘든건 왜일까.  (0) 2018.05.18
우리집 내진설계 확인하기  (0) 2018.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