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아파트아이 할인받는 관리비 팁!

 매달 나가는 고정비로 관리비가 있어요. 겨울이라 난방이라고 하면 20~30만원 훅 지출됩니다. 적은 돈으로 보여도 1년이면 240~360만원이나 됩니다. 이 거금의 고정비를 조금이라도 적게 내는 방법을 고민해 보았어요.

11번가의 신한카드를 이용한 방법

  PC에서도 이 항목이 안 보여요. 제가 못 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찾아보아요. 꼭 어플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11번가 신한카드

  첫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메뉴를 쭉 내려보아요. 그러면 오른쪽 라인에 아파트관리비가 보여요. 클릭 클릭!

 신한카드도 된다면 좋겠지만 여기선 국민카드, 우리카드, 현대로 할 수 있어요.

11번가에 이런 항목이 숨어있었어요.

쓱페이로 아파트 아이에서 할인 받기

 sk 통신사를 사용하여 vip회원이라면 신세계상품권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달이 있어요. 이 때 왕창 구입해서 이마트에서 쓰기도 하고 관리비로도 납부합니다.  60% 이상 썼다면 내고 남는 금액은환불로 현금화 할 수 있어요.  

아파트아이에 접속합니다. 어플로 할 수 있어요. PC에서도 가능해요. 저는 컴퓨터로 했어요.

아파트아이

 진짜 금액이 850원이라면 좋겠네요. 편집하는 과정에서 잘라버린 액수랍니다.

부과 관리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는 아파트캐쉬, 토스, 이지스페이, 11번가, SSGPAY 로 결제할 수 있어요. 그런데 해당 기간이 있습니다. 

아파트캐쉬는 영업일 하루 후에 인정되고 토스와 이지스페이는 이틀후, 11번가와 SSGPAY는 삼일 후에 인정되니 납부마감기한과 여유 있게 넣어야 해요.  자동이체의 경우 잔액이 여유있는지 이체한도에 걸리지 않나 확인합니다.

이런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이지스페이는 매달 25일까지 가능하고 쓱페이는 24일까지 결제할 수 있어요. 이 방법을 쓰려면 서둘러야 겠어요. 

아파트관리비

 매달 고정비 줄여 건전한 가정경제를 이루해 보아요!

728x90
반응형